2011 뉴욕 호시구미 라이브 굳즈 리스트 공개 サクラ大戦:Event




한달 앞으로 다가온 뉴욕 호시구미 라이브 2011의 굳즈 리스트가 공개되었다.

--->http://sakura-taisen.com/event/ny_live2011/goods.html

 올해 공연 역시 작년 12월의 합동라이브처럼 인터넷 선행 판매를 먼저 실시한다고 한다.
2009년 파리 라이브, 작년 3월의 제도 라이브 때 굳즈 구매열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해 혼란이 있었고, 인터넷 판매를 시작했던 합동라이브 때는 굳즈가 되려 남는 사태가 발생했는데 시행착오를 거친 만큼 올해는 잘 조율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공식 사이트에 공개된 굳즈는 인터넷 판매 분이며 여전히 브로마이드나 사이륨은 현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걸로 보인다.

 현재 공개된 굳즈 8종류 중 눈에 띄는 것은 단연 반바지인데, 그동안 의류 관련 굳즈가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 티셔츠나 외투 등 상의에 국한되었던 것에 반해, 이번 반바지 굳즈는 대단히 파격적인 시도로 보인다.
공연장에서 판매되는 의류 관련 굳즈는 구입하여 공연 당일 입고 다니는 사람들도 상당수인데 과연 올해는 반바지를 입고 극장을 찾아오는 용자들이 있을지 지켜 보는 것도 공연의 또다른 재미가 될 것 같다.

 공식사이트에서는 선행 판매 사이트의 URL이 첨부되어 있지 않은데, 아래 링크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배송은 8월 10일 이후가 될 거라고.

--->http://ebten.jp/sega/359/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