太正浪漫堂 韓國店 No.8「대제국극장 대회전 오르골(大帝国劇場 大回転オルゴール)」 サクラ大戦:ROMANDO




 정말 오랜만에 태정낭만당 한국점을 재개하게 되었습니다.
여기는 한국이 아니기 때문에 '한국점' 이라는 표현은 조금 어폐가 있습니다만..
일본으로 건너오면서 태정낭만당 관련 상품들을 전부 놔두고 오는 바람에 정기적인 업데이트는 앞으로도 힘들 것 같습니다만, 시간이 허락하는 대로 현재 가지고 있는 굳즈들 위주로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대제국극장 대회전 오르골(大帝国劇場 大回転オルゴール)」

 발매일: 2004년 8월
 가격: 3500엔

 2004년 여름 슈퍼가요쇼 '신 서유기' 때 선보인 기념 굳즈입니다.
이후에 남은 재고들을 태정낭만당에서도 취급했었는데, 처음 출하량이 많아서였는지 3500엔이라는 약간 부담되는 가격 때문인지 아주 인기가 좋았던 상품은 아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저는 2009년 개최되었던 사쿠라대전 콜렉션의 태정낭만당 출장점에서 구입을 하였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소개하겠지만 사실 이 대제국극장 오르골은 사쿠라대전의 오르골 관련 상품 중에서는 상당히 퀄리티가 높은 편입니다.
2004년 당시의 상품 소개 페이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akura-taisen.com/04_show3goods.html

이번 공연의 간판 상품! 무려 3D 입체로 대제국극장이 회전하는! 도자기로 만든 오르골입니다. 흘러나오는 곡은 메인테마「신 서유기 ~생명이 순환해 세상이 이어질 때~」




깨지기 쉬운 재질이라 박스 안에 완충재와 함께 들어있는 것을 꺼냈습니다.




TKD는 제국가극단. 즉 TEIKOKUKAGEKIDAN의 약자를 의미합니다.




말 그대로 대제국극장의 형상을 그대로 오르골로 표현하였습니다.




디테일은 조금 아쉬운 면이 있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의외로 꼼꼼한 부분까지 재현되어 있습니다.




극중극의 마지막을 장식했던 메인 테마 ~생명이 순환해 세상이 이어질 때~




영상으로 감상해 보시죠!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