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야마 치사 씨의 사쿠라대전 제도 하나구미 전곡 라이브가 개최 예정 サクラ大戦:Event


 신구지 사쿠라 역의 요코야마 치사 씨에 의한 단독 라이브가 개최될 예정입니다.
일본의 티켓 예약 사이트 티켓 피아에 해당 공연의 예약 정보가 등록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http://ticket.pia.jp/pia/ticketInformation.do?eventCd=1047432&rlsCd=001

 요코야마 씨는 지난 8월 30일 니코니코동화의 생방송「돌아온 점프 방송국」에 출연해 개인적인 근황을 전하시며 11월과 12월, 내년 3월에 공연이 있을 것이라는 말씀을 하셨는데, 이 3월의 공연이 혹시 오리히메가 컴백한 제도 라이브가 되는 것이 아니냐라는 목소리가 있었지만 현재로서는 요코야마 씨의 단독 공연일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공연 정보는 현재 요코야마 씨의 개인 팬클럽 회원들에게만 통보가 된 상태로 보이며, 공연의 형식은 사쿠라대전의 관련 곡 200여곡을 메들리로 선보이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공연은 3월 21일 카나가와 현의 CLUB CITTA에서 14시 30분, 18시 30분 2회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게스트로 마리아 타치바나 역의 타카노 우라라 씨의 참가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