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대전 이벤트의 해트트릭 캠페인이란 サクラ大戦:Event

 다가오는 5월 5일 문화방송이 주최하는 사쿠라대전 이벤트가 열립니다.

 히다카 노리코 씨와 이노우에 키쿠코 씨가 DJ를 맡고 계신「It's a Voiceful World~ 라디오 쇼에 어서오세요!」의 토크 라이브 이벤트인데요. 발표는 진작에 했었지만 라이브 급의 굵직한 공연소식이 아니면 특별히 블로그에 언급하지는 않으려고 했는데 오늘 캠페인 관련 공지가 몇줄 추가 되었더군요. 조금 재미있는 내용이라 소개해 봅니다.

http://sakura-taisen.com/event/talklive2013/#hattrick


사쿠라대전 파리 하나구미 해트트릭 캠페인!

「파리 OVA」Blu-ray,「몽 파리」DVD,「몽 파리」라이브CD 세가지 상품을 구입하신 분들 중, 회장으로 패키지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께 『레뷰 몽 파리 라이브 씬 브로마이드 3장 세트』(비매품)을 선물로 드립니다!

에리카, 로벨리아, 코크리코 각자의 명장면을 편집한, 이곳에서 밖에 손에 넣을 수 없는 귀중한 브로마이드입니다.
Blu-ray, DVD, 라이브CD는 당일 공연장에서도 판매할 예정이오니 부디 이 기회에 3종류의 아이템을 모아서 브로마이드를 획득해 보세요♪



 사실 문화방송 주최의 이벤트에서 위 캠페인과 같은 세일즈 스킬(?)을 선보인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닌데요. 
2011년의 이벤트 때는 라이브 CD를 구입하는 사람들에게 악수회 참가권을 배부했었고, 작년에 있었던 토크 라이브 투어 때는 아예 이벤트 참가대상을 부도칸 라이브 2의 블루레이 및 DVD 구매자로 한정했던 적이 있었죠.(참가비는 별도)
이벤트가 3년차에 접어들면서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가 대폭발하는 것인지 올해 들어서 더더욱 극대화 된 스킬을 선보이는 걸 보면 모 아이돌 그룹이 떠오르기도 하고.. 뭐 관계자들의 노림수도 일견 이해가 갑니다만 굳이 이렇게까지 해야 되나 싶은 마음이 드는것도 사실이군요.
저런 캠페인이 아니라도 결국 살 사람은 다 사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는데 말이죠:D


덧글

댓글 입력 영역